16 0 0 3 0 0 1개월전 0

희망을 찾는 사람들

‘나만 이렇게 힘든 걸까?’‘왜 이렇게 삶이 버겁기만 할까?’ 괜찮은 척, 아무렇지 않은 척 살아가는 날들 속에서문득 고개를 들면 세상은 너무 잘 돌아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그 안에서 조금씩 뒤처지고 있는 사람처럼 느껴진다. 지금 아무도 모르게 눈물을 삼키고, 지쳐서 멈춰버린 발걸음을 다시 내딛고 싶고, 언젠가 다시 웃을 수 있기를 바라는 그 모든 마음들을 위해 글을 썼다.《희망을 찾는 사람들》은 거창한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누구나 경험하는 고단한 하루, 작은 일상의 슬픔과 기쁨, 그 안에서 다시 피어나는 마음에 대해 조용히 말한다. 글을 읽어가며 다시 일어서는 출발점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만 이렇게 힘든 걸까?’‘왜 이렇게 삶이 버겁기만 할까?’ 괜찮은 척, 아무렇지 않은 척 살아가는 날들 속에서문득 고개를 들면 세상은 너무 잘 돌아가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그 안에서 조금씩 뒤처지고 있는 사람처럼 느껴진다.
지금 아무도 모르게 눈물을 삼키고, 지쳐서 멈춰버린 발걸음을 다시 내딛고 싶고, 언젠가 다시 웃을 수 있기를 바라는 그 모든 마음들을 위해 글을 썼다.《희망을 찾는 사람들》은 거창한 이야기를 하지 않는다.누구나 경험하는 고단한 하루, 작은 일상의 슬픔과 기쁨, 그 안에서 다시 피어나는 마음에 대해 조용히 말한다. 글을 읽어가며 다시 일어서는 출발점이 되었으면 좋겠다.
안동대학교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하고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신대원(M.Div), 교육대학원(M.A.C.E) 그리고 박사과정(Th. D in Min)을 마쳤다.
“한 사람의 변화”를 위해 살아가라는 소명에 따라 28년간 교회를 섬겨왔다. 그동안 각계각층의 많은 사람을 만났고 다른 사람들의 아픔을 곁에서 느끼며 사람들의 눈물을 닦아주며 지내왔다.
여행을 좋아하고 테니스와 족구를 즐기며 사람을 만나 밥 먹고 커피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현재는 작가와 유튜버로 활동하며 ‘책과 영상으로 남기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저서로는 전자책으로 출간한 『서로 소통하는 가정예배』, 『자동차로 유럽여행 가봤어?』, 『행복레시피』, 『너, 괜찮아?』, 광명시 시민 작가로 선정되어 『유럽, 자동차로 달리다!』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