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0 0 0 0 0 1일전 0

아들아, 이런 사람은 가까이해라!

곁에 두면 유익한 사람 20가지 유형

“사람을 잘 만나야 인생이 덜 힘들다. 그리고 나도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 살다 보면 이런 순간이 있다. 기분 좋게 시작한 하루가 어떤 사람의 말 한마디로 무너지고, 내가 가진 열정이 옆 사람의 부정적인 태도로 꺾여버릴 때, 반대로, 말없이 곁에 있어주는 한 사람 때문에 다시 일어설 수 있고, 작은 격려 하나에 멈췄던 마음이 다시 걸어갈 수 있다. 《아들아, 이런 사람은 가까이 해라》는 사람 때문에 지치고, 사람 덕분에 회복되는 우리 인생의 모든 순간에 필요한 ‘좋은 사람을 알아보는 눈’과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방법’을 이야기하는 책이다. 20가지 사람 유형을 통해 어떤 사람을 곁에 두면 삶이 유익해지고, 또 어떤 태도를 지닌 사람이 결국 사랑받는지를 따뜻하고 단단..
“사람을 잘 만나야 인생이 덜 힘들다.
그리고 나도 그런 사람이 되어야 한다.”
살다 보면 이런 순간이 있다.
기분 좋게 시작한 하루가 어떤 사람의 말 한마디로 무너지고,
내가 가진 열정이 옆 사람의 부정적인 태도로 꺾여버릴 때,
반대로, 말없이 곁에 있어주는 한 사람 때문에 다시 일어설 수 있고,
작은 격려 하나에 멈췄던 마음이 다시 걸어갈 수 있다.
《아들아, 이런 사람은 가까이 해라》는 사람 때문에 지치고,
사람 덕분에 회복되는
우리 인생의 모든 순간에 필요한 ‘좋은 사람을 알아보는 눈’과
‘내가 좋은 사람이 되는 방법’을 이야기하는 책이다.
20가지 사람 유형을 통해
어떤 사람을 곁에 두면 삶이 유익해지고,
또 어떤 태도를 지닌 사람이 결국 사랑받는지를 따뜻하고 단단하게 알려준다.
이 책을 덮는 순간,
당신의 곁에 있는 사람을 다시 바라보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자신에게도 이렇게 묻게 될 것이다.
“나는 누군가에게 어떤 사람일까?”
안동대학교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하고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신대원(M.Div), 교육대학원(M.A.C.E) 그리고 “예배와 설교학” 전공으로 박사과정(Th. D in Min)을 마쳤다.
“한 사람의 변화”를 위해 살아가라는 소명에 따라 28년간 교회를 섬겨왔다. 그동안 각계각층의 많은 사람을 만났고 다른 사람들의 아픔을 곁에서 느끼며 사람들의 눈물을 닦아주며 지내왔다.
여행을 좋아하고 테니스와 족구를 즐기며 사람을 만나 밥 먹고 커피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현재는 작가와 유튜버로 활동하며 ‘책과 영상으로 남기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저서로는 전자책으로 출간한 『서로 소통하는 가정예배』, 『자동차로 유럽여행 가봤어?』, 『항존직 훈련 교재』, 광명시 시민 작가로 선정되어 『유럽, 자동차로 달리다!』, 『행복레시피』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