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0 0 3 0 0 1개월전 0

빨리 가려거든 혼자 가고, 멀리 가려거든 함께 가라

혼자 밥 먹고, 혼자 영화 보고, 혼자 계획하고, 혼자 이뤄내는 시대. 우리는 이제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도 살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문득 이런 질문이 스쳐 지나갑니다. “왜 이렇게 지치지?”“이렇게 살아도 괜찮은 걸까?” 이 책은 그런 질문에서 출발합니다. 《빨리 가려거든 혼자가고, 멀리 가려거든 함께 가라》는 빠름과 경쟁에 익숙한 시대 속에서‘함께 걷는 삶의 가치’를 되찾아주는 책입니다. 빨리 가는 길은 때로 외롭고, 혼자 이룬 성공은 공허하며, 진짜 멀리 가는 사람은 곁에 사람을 둔 사람이라고. 이 책은 관계의 지혜를 말하지 않습니다. 대신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따뜻한 마음, 서로를 기다려주는 삶의 태도, 작은 연결이 만들어내는 기적을 담아냅니다. 읽..
혼자 밥 먹고, 혼자 영화 보고, 혼자 계획하고, 혼자 이뤄내는 시대.
우리는 이제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도 살 수 있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 문득 이런 질문이 스쳐 지나갑니다.
“왜 이렇게 지치지?”“이렇게 살아도 괜찮은 걸까?”
이 책은 그런 질문에서 출발합니다.
《빨리 가려거든 혼자가고, 멀리 가려거든 함께 가라》는
빠름과 경쟁에 익숙한 시대 속에서‘함께 걷는 삶의 가치’를 되찾아주는 책입니다.
빨리 가는 길은 때로 외롭고,
혼자 이룬 성공은 공허하며,
진짜 멀리 가는 사람은 곁에 사람을 둔 사람이라고.
이 책은 관계의 지혜를 말하지 않습니다.
대신 함께 살아가는 사람의 따뜻한 마음,
서로를 기다려주는 삶의 태도,
작은 연결이 만들어내는 기적을 담아냅니다.
읽어가는 순간 당신은 느끼게 될 것입니다.
– 사람은 연결될 때 살아나고,
– 함께일 때 진짜 인간다워지며,
– 함께 걷는 길이야말로 가장 멀리 가는 길이라는 것을.
이제는 혼자보다는 함께,
빨리보다는 멀리,
다시 삶의 속도를 조절하고 싶은 당신에게
이 책은 따뜻한 동행이 되어줄 것입니다.
안동대학교 컴퓨터 공학과를 졸업하고 장로회신학대학교에서 신대원(M.Div), 교육대학원(M.A.C.E) 그리고 ‘예배와 설교학’ 전공으로 박사과정(Th. D in Min)을 마쳤다.
“한 사람의 변화”를 위해 살아가라는 소명에 따라 28년간 교회를 섬겨왔다. 그동안 각계각층의 많은 사람을 만났고 다른 사람들의 아픔을 곁에서 느끼며 사람들의 눈물을 닦아주며 지내왔다.
여행을 좋아하고 테니스와 족구를 즐기며 사람을 만나 밥 먹고 커피 마시는 것을 좋아한다. 현재는 작가와 유튜버로 활동하며 ‘책과 영상으로 남기는 일’에 집중하고 있다. 저서로는 전자책으로 출간한 『서로 소통하는 가정예배』, 『자동차로 유럽여행 가봤어?』, 『항존직 훈련 교재』, 『세례, 하나님의 약속』, 광명시 시민 작가로 선정되어 『유럽, 자동차로 달리다!』 등이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